임산부 간식 추천 먹덧 입덧 당뇨 다이어트간식
임산부 간식 추천 먹덧 입덧 당뇨 미주라 크래커 비스켓
임신을 하게 되면 먹을 것도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되고,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음식만 보면 입덧이 있거나 위가 비는 느낌이 들면서 먹덧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임신성 당뇨도 걱정되어, 아무거나 드실 수 없으실 텐데요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고, 비교적 안심하게 드실 수 있는 간식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미주라 MISURA
소개해드릴 미주라 간식은 1. 미주라 소이아 비스켓 2.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 3. 미주라 통밀 토스트 4. 미주라 통밀 크래커입니다.
1. 미주라 소이아 비스켓
미주라 소이아 비스켓을 보면 콩가루가 15%나 들어가 있으며, 100g당 칼로리는 461kcal입니다.
식물성 단백질 23g, 트랜스지방 0%, 착색료는 무첨가입니다.
100g당 1일 영양소 기준치 35%의 고단백 식품으로,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간식으로 담백하고 가볍게 드시기에 좋습니다.
2.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는 콩가루가 16%나 들어가 있는 크래커입니다. 소포장되어 있으며 1봉(40g) 당 175kcal입니다.
트랜스지방 0%, 식물성 단백질이 소포장 1 봉당 6g 들어있으며 비건 인증 크래커로 착색료 무첨가 간식입니다.
통밀 크래커랑 비교해 보자면, 통밀 크래커는 조금 거친 식감이 느껴졌다면 소이아 크래커는 콩가루 첨가 때문인지 조금 더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향이 느껴졌습니다.
3. 미주라 통밀 토스트
미주라 통밀 토스트는 1조각(9g) 당 32kcal이며, 큰 봉지에 12개의 토스트가 포장되어 3 봉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0%이며, 총 내용량당 식이섬유가 41.6%로 상당히 많은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으며, 바삭하게 구운 식빵처럼 생겼지만 잘 부서지는 간식입니다.
그냥 먹어도 고소하게 맛있지만, 요거트나 크림치즈 그리고 잼을 발라 드시면 더욱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4. 미주라 통밀 크래커
미주라의 오리지널 간식인 미주라 통밀 크래커는 소포장 1봉(38.5g) 당 135kcal이며, 6개씩 1봉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역시 미주라는 일반 과자보다는 칼로리당 당류가 적어서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간식으로 75%의 통밀과 귀리, 보리 등으로 섬유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0%입니다.
입덧과 먹덧 그리고 어지러움, 임신성 당뇨로 먹는 것도 힘들고 또 속이 비는 느낌이면 어지러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같은 간식이라도 조금이나마 몸을 생각하여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